2023 추석 특선영화 편성표 지상파 KBS, MBC, SBS, TVN, 종편 TV 방영

2023 추석 특선영화 편성표 지상파 KBS, MBC, SBS, TVN, 종편 TV 방영

이번 추석 연휴는 평소보다. 긴 6일입니다. 10월 2일이 임시 공휴일로 지정되었기 때문인데요. 국내, 혹은 해외 여행을 가는 분들도 많이 계시겠으나, 이 기회에 집에서 푹 쉬는 분들도 많이 계실텐데요. 집에서 휴식을 취하는 분들을 위하여 이번에도 많은 추석 특선 영화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2023년 추석 특선 영화를 날짜별로 총정리 하였으니 관심있는 영화는 달력에 표시해놓고 꼭 보시기 바랍니다. 연휴가 시작하는 9월 27일수 및 9월 28일목에는 총 2편의 2023년 추석 특선 영화가 방영됩니다.

바로 공조 시리즈입니다.


굿잡 인물관계도
굿잡 인물관계도

굿잡 인물관계도

주인공 은선우와 돈세라는 티격태격하지만 서로의 목적을 위해 공조관계를 이룹니다. 은선우의 친구 양진모와 돈세라의 친구 사나희 역시 한 편입니다. 은선우의 비서인 홍실장도 조력자입니다.

은선우와 갈등을 빚는 인물은 강완수와 강태준입니다. 실력 있고 냉철한 빌런은 강완수가 맡고 치졸하고 유치한 빌런은 강태준이 맡았습니다. 김재하는 강태준의 온갖 추태와 만행을 알고 있으면서도 강완수의 부탁으로 뒤처리를 맡고 있습니다.

계속 강완수에게 충성하게 될지, 결정적인 순간에 강태준의 비리를 폭로하며 손을 씻을지 궁금해집니다.

굿잡 몇부작? 굿잡 뜻
굿잡 몇부작? 굿잡 뜻

굿잡 몇부작? 굿잡 뜻

굿잡 몇부작인지 궁금한데요. 굿잡은 16부작 드라마입니다.

굿잡 뜻은 lsquo;잘했어.rsquo;, lsquo;훌륭해.rsquo;입니다. 보통 엄지를 치며 들고 ldquo;Good job!rdquo;이라고 합니다. 저는 사이판 인공 파도 풀장에서 굿잡을 처음 들었습니다. 파도타기가 많이 무서웠지만 시도해 보았는데 의도치 않게 중심을 잘 잡자 옆에 섰던 크루들이 ldquo;굿 잡~ 굿 잡~rdquo; 하더군요. 저는 겁에 질려 ldquo;멈춰요! 스땁! 멈춰!rdquo; 소리치다.

보드에서 떨어졌습니다.

EBS 추석 영화 편성표

9월 30일은 EBS에서 방영하는 어 퓨 굿맨입니다. 세계적인 배우 톰 크루즈가 주연을 맡았습니다. 해군 군법무관을 맡아서 분통스러운 이등병을 변호하는 내용입니다. 법정의 긴장감과 톰 크루즈 특유의 연기력이 절묘하게 조합된 영화입니다. 평점도 아주 높고 잭 니콜슨, 데미 무어 등의 유명 배우들도 다수 출연합니다. 저녁 10시 35분에 시작합니다. 10월 1일의 영화도 EBS입니다. 시간대는 낮 1시 25분으로 조금더 이른 시간에 시청할 수 있습니다.

영화는 패트리어트 게임입니다. 첩보, 액션물로 미션 임파서블과 함께 높게 평가되는 첩보물입니다. 출연 배우도 해리슨 포드, 숀 빈, 사무엘 L. 잭슨, 제임스 얼 존스, 리처드 해리스가 나옵니다. 헐리우드를 대표하는 1980년대 연기파 배우들이 총 출동합니다.

굿잡 등장인물 강완수조영진 분

은강조직 부회장이며 강태준의 아버지입니다. 은선우의 아버지와 함께 지금의 은강그룹을 이룬 일등공신으로 강완수에게 은강그룹은 그의 삶 자체입니다. 그가 평생을 바쳐 일궈낸 은강그룹의 발전에 걸림돌이 된다면 가차 없이 쳐낼 수 있습니다. 강완수에게는 외아들 강태준보다. 은강그룹이 더 소중합니다. 강완수는 드라마에서 은선우과 갈등을 빚는 빌런 역할입니다. 젊은 은석우를 애송이로 여겨 만만하게 봤지만 은선우가 과거에 자신이 연루된 사건을 조사하기 시작하자 경계합니다.

사건의 전말이 드러나면 강완수의 치부 역시 드러나므로 은선우 저지를 위해 온갖 계략을 동원합니다. 강태준윤선우 분 강만족 부회장의 아들로 은선우에 대한 열등감으로 똘똘 뭉친 인물입니다.

브로커 tvN, 밤 10시 30분

브로커는 작년 6월에 개봉한 영화입니다. 일본의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이 연출하고, 송강호, 강동원, 배두나, 아이유 등 우리나라의 정상급 배우들의 출연으로 화제를 모았습니다. 그리고 이미 송강호 연기자는 작품 개봉 전에 브로커에서의 연기를 통해 칸 영화제에서 남우주연상을 수상하였기 때문에 더욱 애정을 받을 수 밖에 없던 작품이었습니다. 평화로운 가족 영화답게 추석에 어울리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마녀 Part 2 JTBC, 밤 10시 30분마녀 Part 2는 2018년 개봉한 마녀의 후속작으로, 2022년에 개봉한 작품입니다. 전반적인 줄거리는 정체불명 집단의 무차별 습격으로 마녀 프로젝트가 진행되고 있는 아크에서 홀로 살아남은 소녀가 생애 처음 세상 밖으로 발을 내딛는 이야기입니다. 신시아, 박은빈, 서은수, 진구 등의 배우들이 열연을 하였습니다.

JTBC 오후 9시50분 올빼미

10월 2일과 10월 3일은 추석 연휴 막바지라 그런지 추석특선영화가 많이 상영되지는 않습니다. 지금까지 2023년 추석특선영화 편성표에 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긴 연휴인만큼 볼거리가 많은 추석 연휴 보내시면 좋겠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굿잡 인물관계도

주인공 은선우와 돈세라는 티격태격하지만 서로의 목적을 위해 공조관계를 이룹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굿잡 몇부작? 굿잡 뜻

굿잡 몇부작인지 궁금한데요.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EBS 추석 영화 편성표

9월 30일은 EBS에서 방영하는 어 퓨 굿맨입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