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내 공기정화식물 초보가 기르기 쉬운 3가지종류 추천

실내 공기정화식물 초보가 기르기 쉬운 3가지종류 추천

집안꾸미기에서 식물만큼 활용하기 쉽고 건강에도 도움이되는게 또 있을까요? 최근에는 오르가닉 인테리어나 북유럽풍 집꾸미기 등에 플랜테리어가 굉장히 많이 활용되고 있습니다. 집안 뿐만 아니라 카페같은 여러가지 상업공간에서도 플랜테리어가 적극적으로 활용되는데요. 플랜테리어 뜻 플랜테리어란 플랜트Plant와 인테리어Interior의 합성어로, 식물을 이용해서 실내를 꾸미는 인테리어기법을 말합니다. 실내에서 키울만한 식물들은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집에서 잘자라고 키우기쉬운 예쁜 식물들은 어떤 것들이 있는지 사진과 함께 추천해드리겠습니다.


에프킬라 살충제 뿌리기
에프킬라 살충제 뿌리기

에프킬라 살충제 뿌리기

가장 간편하고 손쉬운 방법으로, 수성 에프킬라 살충제를 뿌리면 쉽게 퇴치할 수 있습니다. 다만 살충 성분이 있는 화학 약품이므로, 많이 뿌리면 당연히 화분 식물에도 좋지 않습니다. 너무 많이 뿌려도 화초가 죽을 수 있습니다. 또한, 반드시 수성 물건을 사용해야 하며, 유성물건을 사용하면 물에 씻기지 않아 화초의 숨구멍을 막을 수 있습니다.

진드기가 있는 부위에 소량만 뿌리시기 바라며, 뿌릴 때는 식물에서 30cm 이상 멀리 떨어져서 뿌려야합니다.

또, 뿌린 후 1시간 가량이 지나면 물을 뿌려서 살충제 성분을 없애주어야 합니다. 한 번에 박멸되지 않을 경우 23회 정도 간격을 두고 위 방법을 시도해주시면 됩니다.

어떻게 돌보나
어떻게 돌보나

어떻게 돌보나

고양이의 육체는 보시면 볼수록 새삼 놀라지 않을 수가 없습니다.. 척추동물로서는 생각하기 어려울 만큼 탄력 있고 부드러운 동작, 순간적으로 상황을 이해하는 민감한 감각 조직을 갖고 있습니다. 그러면서도 야성의 날카로움을 남기고 있는 순발력은 이런 힘은 어디에서 나올까 궁금할 정도입니다. 건강한 고양이는 눈을 크게 뜨고 시원한 느낌을 줍니다. 식용이 좋아야 하며, 살이 통통하게 찌고 털에 윤기가 나 있습니다. 육체는 부드럽고 탄력이 있으며, 변은 정상이며 설사한 흔적이 없어야 합니다.

관심이 강하고 잘 노는 놈을 고르면 됩니다. 구입 후 새끼 고양이가 충분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번거롭게 해서는 안 됩니다. 충분한 수면 후 장난감을 주어 자체적으로 놀 수 있게 해 줍니다. 아기 고양이가 25개월 되었을 무렵은 가장 아기같은 때여서 더 이상 크지 말았으면 하는 생각이 드는 시기입니다.

공기정화식물의 종류

대부분의 식물은 공기정화에 효과가 있으며 가정에서도 쉽게 키울 수 있는 공기정화식물은 다음과 같습니다. 남천, 돈나무, 마삭줄, 만병초, 백량금, 산호수, 자금우, 털머위, 부처손, 관음죽, 드라세나, 디자고테카, 멕시코소철, 벵갈고무나무, 벤자민고무나무, 인도고무나무, 팔손이, 디펜바키아, 베고니아, 쉐프렐라, 스킨답서스, 스파티필름, 싱고니움, 아글라오네마, 아레카야자, 아이비, 안스리움, 제라늄, 칼라데아, 클로로피텀, 틸란드시아, 파카라, 페페로미아, 피토니아, 필로덴드론, 호야, 라벤더, 레몬버베나, 로즈마리, 애플민트, 재스민, 장미허브, 넉줄고사리, 보스턴고사리, 봉의꼬리, 나도풍란, 덴파레, 심비디움, 온시디움, 팔레놉시스 등등

그럼, 공기정화식물 종류 중에 몇가지만 소개해보겠습니다.

무늬산호수

무늬산호수 개념 꽃말은 총명, 용감을 의미하며 위의 사진과 같이 잎의 무늬가 선명하기에 무늬 산호수라는 이름을 갖고 있다고 합니다. 특징 포름알데히드와 같은 휘발성 유기물의 제거 능력이 뛰어나고 새집증후군 예방의 효과가 높아 거실이나 주방에 두고 키우기 좋습니다. 키울 때 장점 반야 지성 식물로 밝은 실내나 하루에 한두 시간 정도만 햇빛이 드는 베란다. 등에서 기르면 되고 물관리만 잘해주면 몇 년이 지나도 열매가 떨어지지 않고 그대로 있습니다.

다만 열매 맺기가 쉽지 않다고 합니다.

무얼 먹나

아기 고양이의 식사 횟수는 하루 34회가 적당하며 고냥이 전용 사료를 먹이면 됩니다. 사료는 반드시 고냥이 사료여야 하며, 어린 고양이에게 성장용 사료를, 다. 자란 고양이에게는 어른 고냥이 사료를 먹여야 합니다. 어린 고양이에게 어른 고냥이 사료를 먹이면 성장률이 크게 저하됨은 물론, 어른 고양이에게 성장용 사료를 주면 지나친 비만이 되기 쉬우므로 잘 알아서 제대로 먹이를 주어야 합니다. 고양이가 자라면 하루 두 끼로 충분합니다.

식구들의 생활 리듬에 알맞은 시간을 정해서 물과 식사를 정해진 장소에서 주도록 합니다. 가족이 식사를 하는 데 가까이서 오더라도 주지 말고, 또 식탁에 올라가려고 하면 명확하게 안 된다는 의사 표시를 하여야 합니다. 이렇게 몇 번을 되풀이하면 인지하고 자기의 식사 장소에서 기다리게 됩니다. 생후 1개월이 지나면 아기 고양이는 자체적으로 화장실을 찾아 배설을 하게 됩니다.

커피찌꺼기 사용

커피 찌꺼기를 평소에 화분 위에 뿌려두면 벌레퇴치 효과와 비료 효과도 있습니다. 특정 화분, 키우기 쉬운 예쁜 선인장 제안 종류에 관해서도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에프킬라 살충제 뿌리기

가장 간편하고 손쉬운 방법으로, 수성 에프킬라 살충제를 뿌리면 쉽게 퇴치할 수 있습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어떻게 돌보나

고양이의 육체는 보시면 볼수록 새삼 놀라지 않을 수가 없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공기정화식물의 종류

대부분의 식물은 공기정화에 효과가 있으며 가정에서도 쉽게 키울 수 있는 공기정화식물은 다음과 같습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