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엔쿠폰으로 상품권 할인받아 주문하자 (기업 추석 선물, 설 선물로도 좋아요)

GS엔쿠폰으로 상품권 할인받아 주문하자 (기업 추석 선물, 설 선물로도 좋아요)

2011년 처음 출시된 카카오톡 선물하기 서비스 최근 코로나로 인해 거래액 3조 원까지 도달한 카카오톡 선물하기의 폭발적인 인기에 프로덕트들이 너도나도 선물하기 기능을 도입하고 사용자들도 스스럼없이 비대면 선물 교환에 익숙해져 있습니다. 나 역시 선물하기를 가장 잘 사용한 건 생일뿐만 아니라 코로나 기간이었다. 격리하는 동안 친구들이 준 따뜻한 선물 때문에 1주일의 고통을 참을 수 있었고, 코로나에 걸린 친구들한테 스스럼없이 배달의 민족 상품권, 쿠팡에서 생강원액, 마켓컬리에서는 유자차,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는 귤을 보내주며 멀리서 위로해 줬다.

특히, 기업 입장에서는 판매 수익 건수 증가는 물론 선물인 만큼 소비자들이 교환이나 환불을 요구출하는 경우가 드물어 비용을 아낄 수 있어 여러가지 프로덕트에서 선물하기 기능을 도입하고 있는 추세다.


보유가능 금액과 유효기간
보유가능 금액과 유효기간

보유가능 금액과 유효기간

이렇게 좋은 해택을 무제한으로 사용 하면 좋겠지만 아쉽게도 1인당 최대 소유 가능금액과 유효기간이 정해져 있습니다. 최대로 보유할 수 있는 금액은 100만 원까지이며 유효기간은 구매 일로부터 일 년까지 사용이 가능하니 참고하여 이용해서 주시면 좋겠습니다. 또한 보유한도 내에서 상대방에게 선물하는 기능도 있으니 유용하게 이용해볼 수 있습니다.

쓱머니 사용처 SSG PAY
쓱머니 사용처 SSG PAY

쓱머니 사용처 SSG PAY

쓱머니 사용처는 이마트 트레이더스, 서울부산여주파주 고급형 아울렛, 면세점 등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저희 생활속에서 밀접한 곳들이 상당히 많아서 이마트나 노브랜드에서 식료품을 사도 좋겠습니다. 페이코인, 신세계기프트카드, KB포인트리, 서울시ETAX마일리지, 씨티포인트, 해피캐시, 하나머니, 북앤라이프캐시, 해피머니상품권, 우체국포인트, 도서문화상품권, 우리WON꿀머니, 마이신한포인트 등 카드포인트를 협력사 포인트 충전으로쓱머니로 전환 가능합니다.

SSG머니로 교환을 하면 더 다르게 사용할 수 있는 사용처가 늘어나니까 바꾸지 않을 이유가 없겠죠? 저는 너무 요긴하게 잘 썼답니다.

금액권의 강점은 뭘까? 유저 락인 효과와 신규 유입 확보
금액권의 강점은 뭘까? 유저 락인 효과와 신규 유입 확보

금액권의 강점은 뭘까? 유저 락인 효과와 신규 유입 확보

일반적으로 유저 락인 효과를 기대하는 적립금과 멤버십 외 금액권 선물하기 기능은 적립금 같은 결제 시스템이라 소비자들은 빠르고 간편한 결제 경험을 제공할 뿐 만아니라 선물 받은 남은 금액들을 소진 목적으로 유저의 2회 이상 결제를 유도할 수 있는 혜택이 있습니다.

특히, 금액권 똑같은 경우 실제 서비스를 이용 지속해서 남은 금액을 관리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해주시기 바랍니다야 하기 때문에 비회원을 회원으로 스스럼없이 유도 할 수 있는게 가장 큰 장점인 것 같다.

주로 어떤 프로덕트가 금액권을 사용하는지?

선물할 수 있는 상품이 지역에 따라 변경하는 배달 앱 배달의 민족 요기요 배달 앱 서비스와 같이 위치 지역 한계로 인해 선물하기 어려운 경우 금액권을 통해 선물하기 기능을 사용합니다. 처음 배달의 민족, 요기요에 선물하기 기능을 도입합니다. 했을 때 우리 동네 배달되는지 어떠한 방식으로 알고? 의문을 던졌는데 배달의 민족 요기요의 선물하기 기능은 특정 음식 배달이 아닌 상품권 형태로 선물을 주고받을 수 있어요.

상대방에게 고르는 즐거움을 선물한다는 요기요의 콘셉트를 철저히 보시면 프로덕트 특성상 금액권을 선물해 타인이 가능한 선택권에서 이용할 수 있는 프로덕트의 한계를 재밌게 활용한 것 같다.

프로덕트는 확장은 어떠한 방식으로 되고 있을까?

배달의 민족 요기요 초기에는 자체 금액권 선물하기 도입을 시작했지만, 브랜드명 금액권 선물하기를 추가하면서 또 다른 판매 채널로 확장하고 있습니다. 특히 최초 선물하기 런칭 후 곧이어 확장성과 유연성을 강조한 배민 선물하기2.0를 발표했다. 금액권 외 선물하기2.0은 음식 외에도 여러가지 상품들을 입점 시키며 카카오톡 선물하기 처럼 실물배송이 가능하도록 확대하며 경쟁력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이야말로 현재 전국별미에는 선물 하기 기능을 도입하여 실물 선물 기능까지 가능합니다. 또한 요기요 배달의 민족 둘다. 기업 전용 상품권을 도입하여 거래액 확대로도 금액권을 활용중입니다.

자주 묻는 질문

보유가능 금액과 유효기간

이렇게 좋은 해택을 무제한으로 사용 하면 좋겠지만 아쉽게도 1인당 최대 소유 가능금액과 유효기간이 정해져 있습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쓱머니 사용처 SSG

쓱머니 사용처는 이마트 트레이더스, 서울부산여주파주 고급형 아울렛, 면세점 등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금액권의 강점은 뭘까? 유저 락인 효과와 신규 유입

일반적으로 유저 락인 효과를 기대하는 적립금과 멤버십 외 금액권 선물하기 기능은 적립금 같은 결제 시스템이라 소비자들은 빠르고 간편한 결제 경험을 제공할 뿐 만아니라 선물 받은 남은 금액들을 소진 목적으로 유저의 2회 이상 결제를 유도할 수 있는 혜택이 있습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