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8 JSP 수업 뉴스 앱 만들기 _ H2을 이용하는 방안으로 오라클로 바꾸기

88 JSP 수업 뉴스 앱 만들기 _ H2을 이용하는 방안으로 오라클로 바꾸기

뉴스 컨트롤 뉴스 다오 이렇게 두 영역을 수정해 주면 됩니다. CMD 창에서 이렇게 오라클을 사용할 있습니다. . JWBOOK은 내가 만든 사용 계정입니다. 이렇게 뉴스 기사를 저장할 데이터 테이블을 만들어줍니다. 그 다음 이렇게 시퀀스도 만들어줍니다. 왜냐면 H2로 할때, AID에 AUTOINCREMENT가 있었는데, 그 부분을 시퀀스로 바꿔줘야 오라클에서 작동하기 때문입니다. 하여튼 이렇게 만들면 , 그러면 이렇게 뜨고, 이렇게 기사가 들어갑니다.


imgCaption0
모든 곳에 WiFi 7

모든 곳에 WiFi 7

가장 재미있는 발전은 아닐지 모르지만, 저는 CES 2024에서 노트북부터 TV에 이르기까지 WiFi 7을 지원해주는 새로운 디바이스를 많이 볼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합니다. 현재 WiFi 7은 아직 개발 중이지만, 2024년 초에 공식 WiFi 7 사양이 확정될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가젯 제조업체들은 한 발 앞서 WiFi 7을 도입하려고 합니다. WiFi 7의 몇 가지 장점으로는 WiFi 66E보다.

두 배 이상 빠른 최대 46Gbps의 속도와 이전 세대에 비해 두 배의 용량을 제공하는 320Mhz 채널 폭이 있습니다. 또 다른 중요한 기능은 WiFi 7 장치가 한 번에 두 개의 대역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MLO다중 링크 작동로, 기본적으로 단일 무선 연결을 2차선 고속도로로 바꿔줍니다. 집이 넓은 사람들에게는 속도나 연다짐 손실 없이 디바이스가 대역을 전환할 수 있어 메시 네트워크의 성능이 향상될 것입니다.

읽기시점에 팬 아웃하는 모델

요청 기반 모델로 피드를 읽어야 하는 시점에 뉴스 피드를 갱신합니다. 사용자가 본인 홈페이지나 타임라인을 로딩하는 시점에 새로운 포스트를 가져오게 됩니다. 비활성화된 사용자, 혹은 서비스에 거의 로그인하지 않는 사용자의 경우, 로그인 하기까지는 어떤 컴퓨팅 자원도 소모하지 않기 때문에 이 모델이 유리하네요. 데이터를 친구 각각에 푸시하는 작업이 필요 없으므로 핫키 문제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뉴스 피드를 읽는 데 많은 시간이 소요될 있습니다.

MEMS 이어버드

Engadget의 독자 통계가 시사하는 바가 있다면, 오디오 마니아들은 MEMS 이어버드 드라이버에 관하여 매우 흥분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제 동료인 제임스 트루가 그의 보고서에서 제대로 설명했듯이, 마이크로 전자기계 시스템MEMS은 헤드폰의 차세대 대세가 될 수 있습니다. 캘리포니아에 본사를 둔 xMEMS라는 회사는 솔리드 스테이트 부품을 최초로 시장에 출시했으며, 이를 사용한 최초의 진정한 무선 이어버드가 최근 판매되기 시작했습니다.

MEMS 드라이버의 장점으로는 향상된 반응성, 내구성, 일관된 충실도 등이 있습니다. 또한 밸런스드 아마추어 혹은 다이내믹 드라이버가 생산 라인에서 필요로 하는 보정이나 매칭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하나의 단점은 현재 상태에서는 여전히 저음을 위한 보조 드라이버와 혼합 설정이 필요합니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차세대 MEMS 스피커에서 xMEMS는 40배 더 큰 저음 응답을 약속하고 있습니다.

진정한 무선 TV

Displace는 CES 2023에서 창문에 흡착식으로 장착할 수 있는 진정한 무선 TV를 선보이며 큰 화제를 모았습니다. 이 회사의 데모는 CES 전용 프로토타입이었기 때문에 아직 제품의 주요 세부 사항을 논의할 준비가 되지 않았기 때문에 많은 의문을 남겼습니다. 이 회사는 올해 라스베가스에 다시 돌아올 예정이며 이미 어떤 상품을 전시할 계획인지 발표했습니다. 먼저, 디플레이스는 27인치 디플레이스 미니와 55인치 디플레이스 플렉스의 두 가지 크기의 TV를 시연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올해 초에 보았던 디스플레이도 55인치였지만, 이 새로운 버전은 옵션으로 제공되는 자석 무선 충전 스탠드에 부착할 수 있다는 점이 플렉스와의 주요 차이점입니다. 플렉스와 미니 모두 하루에 6시간씩 콘텐츠를 시청할 경우 한 달 동안 사용할 수 있는 충분한 배터리 수명을 제공한다고 기업 측은 설명합니다.

본연의 기능에 충실한 뉴스앱 헤드라잇

침대는 과학입니다. 에이스 침대의 광고문구를 혹시 기억하시나요? 침대업계의 메이저인 에이스 침대의 침대과학론?은 전설의 카피라이터 최병광 교수님의 대한민국 국민은 침대과학에서 주무셔야 합니다. 에서 비롯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저는 과거 최교수님이 생존해있던 시절 우연히 그분의 강의를 들을 천금 같은 기회를 주운적이 있죠. 그때 최교수님 께선 무엇이든 처음 한 가지를 확실히 담는 연습을 해야한다고 하셨습니다.

하나에 여러가지를 너무 담으려다. 보시면 하나도 담지 못한다며 간결함과 직관성을 강조하셨습니다. 오늘 소개드리는 외에도 좋은 뉴스어플들이 많습니다. 그럼에도 제가 을 추천드리는 이유는 헤드라잇이 뉴스앱 본연의 기능에 충실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최근 뉴스앱들을 보시면 여러 기능, 디자인들이 범벅되고 뭔가 직관성이 떨어진다는 느낌을 받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모든 곳에 WiFi 7

가장 재미있는 발전은 아닐지 모르지만, 저는 CES 2024에서 노트북부터 TV에 이르기까지 WiFi 7을 지원해주는 새로운 디바이스를 많이 볼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합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읽기시점에 팬 아웃하는

요청 기반 모델로 피드를 읽어야 하는 시점에 뉴스 피드를 갱신합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MEMS 이어버드

Engadget의 독자 통계가 시사하는 바가 있다면, 오디오 마니아들은 MEMS 이어버드 드라이버에 관하여 매우 흥분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