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에어프라이어 신개념 키친에 필수템 권장 필립스 컴팩트 에어프라이어

필립스에어프라이어 신개념 키친에 필수템 권장 필립스 컴팩트 에어프라이어

에어프라이어는 이제 주방에 필수품처럼 사용되고 있고 선택의 폭과 기능, 사이즈도 점점 진화하고 있어서 어떤 상품을 선택할지 고민되는 것 같습니다. 지속해서 에어프라이어로 가능한 요리들이 나오니 구매 유혹을 떨치기 힘든 주방가전으로 분명히 자리를 굳힌 거라 생각합니다. 처음 에어프라이어를 제안하고 사고 싶어했던 건 남편이었고, 저는 꼭 필요가 있을까 싶어서 안사고 버티다.


imgCaption0
채소 함께 굽기


채소 함께 굽기

이 상태에서 채소를 깔아주고, 닭다리살을 올려줍니다. 180도에서 10분을 돌려줍니다. 저는 10분 돌리고 상태를 확인하고 조금 미흡한 듯하여 3분을 추가로 돌렸습니다. 온도 및 시간 추가 180도, 13분 채소는 너무 오래 익히면 타기도 하고 마르기도 합니다. 본인의 취향과 기기에 맞게 시간, 온도 조절하시길 바랍니다. 결과적으로 180도에서 20분닭다리살 13분닭다리살채소 총 33분 구워줬습니다.

채소 손질

에어프라이어에 채소를 함께 굽고, 닭다리살과 함께 곁들여 먹으면 맛있습니다. 냉장고에 있는 구울 수 있는 채소들을 꺼내어 손질해 줍니다. 요새 들어간 채소는 표고버섯, 참타리 버섯, 애호박, 통마늘, 파, 양파입니다. 종류는 상관없습니다. 단호박, 가지 등도 구우면 맛있습니다. 파는 저의 경험상 반으로 자르는 것보다. 통으로 굽는 게 속이 촉촉해서 더 맛있었습니다. 통마늘의 경우, 굽는 시간에 따라 덜 익을 수 있다고 해서 편마늘로 하는 것도 괜찮습니다.

채소의 경우 소금, 후추 간을 해도 좋습니다. 저는 이번에는 귀찮기도 하고 담백하게 먹고 싶어서 따로 간은 안 했습니다.

이제 먹기 좋게 잘 잘라주고, 달콤하게 드시면 됩니다. 저는 쌈채소에 싸서 먹는 것을 좋아하기에 쌈채소와, 청양고추, 그리고 찍어 먹을 소스는 송주 불냉면 양념장을 활용합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