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로 분석한 담양군 숙박,숙소 추천 TOP 10

빅데이터로 분석한 담양군 숙박,숙소 권장 TOP 10

경비행기 타고 담양의 부드러운 들판과 수려한 산을 내려다보는 맛이 일품입니다. 담양에 비행장이 있습니다. 영산강 옆에 자리한 작은 비행장에서 훈련과 교육 등의 목적으로 경비행기가 날았다. 최근에는 일반인이 경비행기 체험에 도전합니다. 경비행기는 조종사 옆자리에 한 사람만 탈 수 있기에 혼자 즐기는 액티비티로 제격입니다. 경비행기 교육과 체험을 운영하고 있는 에어로마스터의 박문주 수석교관 경비행기 체험을 하려면 먼저 불안감을 떨쳐야 합니다. 위험하지 않을까요? 하는 막연한 불안감은 누구나 들게 마련입니다.

하지만 제주에 갈 때 비행기를 타면서 불안해하는 인원은 거의 없습니다.. 경비행기 사고율은 일반 항대기 수준입니다. 엔진이 꺼지는 위험 상황에서는 고도의 10배까지 활공 비행해 비교적 안전하게 착륙할 수 있어요.


소아르 호텔 체크인
소아르 호텔 체크인

소아르 호텔 체크인

베이커리 카페 베비에르를 들른 후, 체크인을 하러 예약한 곳, 소아르 호텔에 도착했어요. 감각적이고 개성있는 벽화그림이 인상적이었던 소아르 호텔. 텍스트 디자인도 감각적. 1층은 카페 겸 조식 식당입니다. 저희가 예약한 방은, 두사람이 하룻밤 여독을 풀기 딱 좋았던 크기의 허니컴.저 쇼파는.너무 불편한. 그저.인테리어 용이었습니다. . 호텔 입구 바로 옆에 위치한 편의점.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대나무 마을담양 죽세공예품 전문점
대나무 마을담양 죽세공예품 전문점

대나무 마을담양 죽세공예품 전문점

집으로 돌아가기 전 꼭 들르자고 약속한 곳입니다. 죽공예품을 선호하는 와잎님이 담양 도착해서 눈에 들어오자 마자 찜한 곳. 여러 죽공예품이 있었어요. 중국산 수입제품과 담양 습관 죽세공예품 모두 있는 곳. 대나무로 만들 수 있는 것은 모요리 다. 있는 곳. 그나저나, 분명히 담양 특산 대나무를 이용한 공예품은 상당한 가격이라, 최우선으로 구경만. 그래도 간단한 공예품 몇가지는 질러줬지요. 베란다.

등갓과 소품 받침대로 사용할 것으로 구입했습니다.

NO.2 담양리조트
NO.2 담양리조트

NO.2 담양리조트

bull 빅데이터를 갖고 알아본 전남 담양군 베스트 펜션 TOP 10 중에서 두 차례 장소는 담양리조트입니다. bull 이용자 점수는 네이버 방문객 검증 4.315.0점으로 평가되었습니다. bull 방문자 평으로는 저희는 2 가족이 함께 움직입니다. 보니 가족탕보다는 온천으로. 관리도 잘 되어있고. 노천탕 너무 좋았어요, 사람 많을까봐 오전에 갔다. 오후에 나왔는데 너무 더워서 다시 들가고 싶었어요. 음식물 반입이 안 돼서 아쉬웠는데 그렇게 관리가 해야 깨끗할 거 같네요, 깔끔하게 관리되고 있고 비가 와서 더 운치 있고 좋았습니다.

옛날진미국수

백종원의 3대천왕에 나왔다고 하여 유명해진 곳이라고 해서 다녀왔어요. 한방약계란이라고 어마어마하게 계속 삶고 있었습니다. 당연히 먹어봐야죠. 2개 주문. 여긴 국수거리라고 해서 메타세콰이어거리와 관방제림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요. 긴 거리를 그러니까 국수가게가 즐비해있습니다. 주문한 한방약계란. 집에서 해먹는 훈제 계란?과 살짝 비슷. 에피타이저로 딱 좋았어요. 열무비빔국수와 멸치국물국수, 그리고 파전을 주문했습니다.

NO.3 메타펜션

bull 활용 DATA로 알아본 전남 담양군 대표 펜션 탑 10 가운데 3위 업소는 메타펜션이네요. bull 내방객 평점은 네이버 펜션 점수 4.395.0점으로 평가되었습니다. bull 방문객 평으로는 난방이 잘 되어있어 따뜻했어요. 춥지만 바비큐불 앞에서 있으니 따뜻하고 가리비, 굴, 항정살 구워 먹은데 이게 바로 바비큐의 맛이구나 하고 느낄 정도로 맛있었네요, 메타펜션에서 1박 숙박 본인이 사용한 객실은 패밀리 A형 3인기준이지만 방이 생각보다.

베르자르당 디저트 카페

점심 든든히 먹은 저희 부부, 이번 여행의 마지막 여정, 순창에 있는 베르자르당에 들렀어요. 날씨가 조금만 더 따뜻했으면 밖에서 화창한 햇살 받으며 즐겼을 텐데 그러지 못해 조금은 아쉬웠던 곳. 여기도 엄청 넓은 부지에 잔디로 꾸며진 외부와, 큰 온실처럼 꾸며진 카페는 커다란 열대 나무들이 인상적이었어요. 카페 건물 옆에는 겔러리로 운영되고 있는 곳. 카페 온실과 겔러리 건물이 서로 다른 조화를 구성하는 곳이었습니다.

베르자르당 전라북도 순창군 순창읍 가잠로 8 경산에서 약200km떨어진, 가는길이 그리 크게 부담스럽지 않은 곳, 담양. 마음의 여유를 조금만 가져보면, 늘 찾아가 볼 수 있는 곳이라고 생각드는 곳인 듯 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소아르 호텔 체크인

베이커리 카페 베비에르를 들른 후, 체크인을 하러 예약한 곳, 소아르 호텔에 도착했어요.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대나무 마을담양 죽세공예품

집으로 돌아가기 전 꼭 들르자고 약속한 곳입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NO2 담양리조트

bull 빅데이터를 갖고 알아본 전남 담양군 베스트 펜션 TOP 10 중에서 두 차례 장소는 담양리조트입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