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없는 고구마 감미롭게 만들기 고구마 스틱

맛없는 고구마 맛있게 만들기 고구마 스틱

평소 감자튀김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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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레인지에 3분씩 돌리기

전자레인지에 3분씩 돌리기

3분만 이렇게 돌려주시면 됩니다. 김 원장 전자레인지에서 나오는 전자파 있잖아 그거 괴담이라고 제가 설명해 드렸어요. 어디서 h 전자레이해 이렇게 검색하여 보시면 제가 올바르게 설명했으니까 알았어요. 안심하고 먹을게요 하실 거입니다. 3분이 지났습니다. 한번 열어볼게요. 한번 보여드릴게요 지금 보시면 이렇게 보시면 수분이 아까보다. 마르긴 했는데 아직은 좀 말랑말랑하죠. 아직은 바삭한 느낌이 없어요. 바삭한 느낌이 없으니까 한 두 번 정도 더 돌리도록 하겠습니다.

이걸 넓게 펼쳐주시고 한 번 더 돌릴게요 3분 동안 더 돌릴게요 고구마라고 하는 거는 어떻게 조리하느냐에 따라서 혈당 지수가 크게 달라질 수 있으므로 어 나 당뇨 있었으나 맞아요. 주의해야 할 음식이기도 합니다.

고구마조리법에 따른 혈당지수

국내 한 연구팀이 저희 한국인들이 간식으로 적지않게 먹는 탄수화물 식품들을 여러 가지 방법으로 조리를 해서 그 음식을 먹은 후에 혈당 변화를 분석한 결과 제가 소개해 드린 바가 있습니다. 어디서 h 당뇨 h 혈당으로 검색하시면 쭉 그 정보들 나와 있어요. 꼭 참고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생고구마의 혈당 지수 55 낮습니다. 하실 텐데 그러나 굽잖아요. 군고구마의 혈당 지수는 90.9 가장 높았습니다.

찐 고구마는 칠십 점 팔 그런데요. 고구마튀김은 놀라실 거입니다. 엄청 높지 않아요. 57.7이었습니다. 생 고구마가 55인데 고구마 튀김 게 57.7 혈당 지수로만 대조하는 것 같았다 어 고구마튀김의 혈당 지수가 엄청 낮네 생 고구마랑 거의 비슷하네 맞아요. 그렇다고 여러분 튀김이 건강하구나라고 얘기할 수 있을까요. 아니죠.

일단 튀기게 되면 포화지방 높은 칼로리 내 건강을 위협하는 요소가 될 수 있습니다.

종이호일에 기름, 소금간 된 채 썬 고구마 담기

조금 넓은 그릇이 있습니다. 그러시면 더 좋을 텐데 이렇게 해서 이렇게 펼쳐주세요. 펼쳐주세요. 저는 이 종이 오일이 있어서 종이 오일을 썼는데 없습니다.. 그러면 키친타월로 하셔도 돼요. 그 위에 고구마 구워주시고 단 고구마가 서로 겹치지만 않도록 잘 이렇게 널어주시면 됩니다. 펼쳐서 요대로 전자레인지에 놓고 딱 3분만 돌려주시면 됩니다.

채 썬 고구마 지퍼백에 담기

이거를 밀폐용기라든지 아니면 지퍼백 저는 지퍼백에다가 고구마를 일단 채 썬 고구마를 담도록 하겠습니다. 지퍼백에다가 채썬 고구마를 담고 소금 한 두 꼬집 정도두 꼬집 정도만 이렇게 넣어주세요. 그리고 식용유 적지않게 안 넣을 겁니다. 저희가 건강한 고구마 스틱 갓 구운 그 식감만 살리면 되거든요. 자 기름 한 숟가락 두 숟가락 세 숟가락 좀 작다. 싶으면 한 숟가락 더 넣으셔도 돼요.

자 세 숟가락만 넣고 공기를 제외된 이거를 지퍼 배를 잘 안 섞어지거든요. 공기를 한껏 부풀린 상태에서 공기가 좀 머금게 한 상태에서 지퍼백을 좀 담아주셔야지 공기가 있는 상태에서 이렇게 섞어야지 잘 섞어주니까 끝났습니다.

어떤 맛이 나올지 여러분 궁금하시죠 불 쓸 필요도 없이 애들 간식으로도 너무 좋겠습니다.

고구마 채썰기

만드는 방법도 너무 쉽습니다. 고구마 이거 큰 걸로 한 개 그다음에 맛소금 그리고 식용유만 있으면 준비 끝입니다. 일단 고구마 깨끗이 씻어서 물기 말린 것으로 준비했습니다. 고구마 양쪽 끝 끝은 좀 맛이 쓰고 심지가 있기도 하니까 끝은 잘라내겠습니다. 우리들이 고구마 스틱처럼 얇게 얇게 채만 썰어주시면 돼요. 그래서 얇게 얇게 저는 지금 이거 껍질 채로 고구마 스틱을 만들 거입니다. 나 껍질이 싫어하시는 분들은 껍질 벗기셔도 되지만 그러나 저는 껍질 채로 할 거입니다.

왜 고구마 껍질에는 보랏빛을 띠는 강한 항산화 성분 안토시아닌 플라보노이드 이게 풍부하기 때문 벗기고 먹으면 좀 아까워요. 따라서 껍질까지 저는 다.

먹겠습니다.

완전한 고구마 스틱

그 정도로 맛있고 간식으로 자꾸만 손이 간다. 근데 기름 정말 조금 썼네 번거롭지도 않네 하실 겁니다. 3분이 지났습니다. 제가 2번 돌렸는데 상태가 어떤 상태이해 지금 보시면 고구마에 따라서 지금 보시면 지금 한 이 정도 지금 바삭한 식감은 여전히 아닙니다. 그 고구마의 수분기에 따라서 3분 3분 해서 되는 고구마가 있고 이렇게 지금 약간 아직은 좀 말랑말랑합니다. 아직은 들 바삭바삭합니다. 이런 상태다.

그러면은 바삭해질 때까지 전자레인지에 돌리면 되지만 그러나 지금 보시면 여기 보세요. 여기 수분 수분 빠져나왔잖아요. 여기를 한 번 닦아주시면 훨씬 더 빨리 바삭해지거든요. 이거를 이렇게 젓잖아요. 이렇게 한번 닦아주고 저는 종이를 한 번 더 깔고 얘네들을 여기다가 이 상태에서 한 번 더 돌려주도록 하겠습니다. 한번 볼게요 너무 달콤하게 이거입니다. 즉각적으로 이겁니다. 여러분 이거 제가 세 번째 돌린 건데 지금 보시면 아까보다.

자주 묻는 질문

전자레인지에 3분씩 돌리기

3분만 이렇게 돌려주시면 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고구마조리법에 따른

국내 한 연구팀이 저희 한국인들이 간식으로 적지않게 먹는 탄수화물 식품들을 여러 가지 방법으로 조리를 해서 그 음식을 먹은 후에 혈당 변화를 분석한 결과 제가 소개해 드린 바가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채 썬 고구마 지퍼백에

이거를 밀폐용기라든지 아니면 지퍼백 저는 지퍼백에다가 고구마를 일단 채 썬 고구마를 담도록 하겠습니다. 관심이 생기다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