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주간 순위 3월 27일 4월 2일, 평론에 비해 아쉬운

넷플릭스 주간 순위 3월 27일 4월 2일, 평론에 비해 아쉬운

넷플릭스에서 공개된 영화 라는 영화를 보게 되었습니다. 원작은 시가 아키라의 소설이 원작입니다. 영화는 제목 그대로 스마트폰을 떨어뜨린 후에 발생하는 신비스러운 이야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스마트폰을 떨어뜨리게 된 이후 자신의 모든 일상들을 누군가가 보고 있고 , 이로 인해 평범했던 자신의 생활들이 온전히 범죄로 이어지게 되는 정말 상상만 해도 무서운 이야기를 다룬 영화입니다. 여러분들은 혹시 스마트폰을 읽어버리신적 있으신가요? 저는 개인적으로 딱 한번 있었으나 , 이전 피쳐폰이라서 정말 다행입니다.

싶네요. 그때는 이렇게 핸드폰이 일상으로 되지는 않았던 때라, 하지만 이 영화를 보셨다면 이후로 스마트폰을 함부로 잃어버려선 안된다는 생각이 드시게 될 것입니다.


영화 간단 줄거리
영화 간단 줄거리

영화 간단 줄거리

극도로 평범하게 생활을 살아가고 있는 회사원인 나미천우희 , 친구들과 만나 술도 마시고 생활을 즐기고 나서 버스를 타게 됩니다. , 이후 버스에서 스마트폰을 떨어뜨리게 되는데요, 이 스마트폰을 줍게 된 한 남자, 그는 준영임시완 그는 음성변조 같은 것으로 나미에게 접근, 스마트폰을 돌려주기로 합니다. 스마트폰을 떨어뜨려 사설 AS센터에 액정교환을 맡기고 위치를 알려주고 찾아가라고 합니다. 나미는 스마트폰을 찾으러 사설 AS센터를 방문하게 되고 , 분실한 스마트폰을 찾게 됩니다.

, 스파이웨어를 설치한 준영은 , 나미의 모든 일상들을 파악하게 됩니다, 너무 치밀하게 나미의 모든 생활을 손쉽게 알아내기 시작합니다.

배우 강하늘
배우 강하늘

배우 강하늘

KBS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에서 최고의 연기를 보여주어 강렬한 인상을 남겼던 배우 강하늘이 오징어 게임 2편에 캐스팅되었다는 소식을 알렸습니다. 여태까지 착한 역할과 이미지를 풍겼던 전작과는 달리 이번에는 어두움이 물씬 풍기는 모습으로 나온 강하늘이 어떤 역할을 맡아 연기력을 뽐낼지 무척이나 기대되고 있습니다.

대표작으로는 드라마로 “상속자들”, “미생”, “달의 연인”, “동백꽃 필 무렵”, “인사이더” 가 있으며, 영화로는 “스물”, “동주”, “재심”, “청년경찰”이 있습니다.

영화 리뷰 후기
영화 리뷰 후기

영화 리뷰 후기

스마트폰을 떨어뜨리고 나서 해킹을 당하는 것이 아니라 , 주변 사람들을 사라지게 만들 수 있다는 설정, 이 모든 것이 상당한 공포로 다가옵니다. 주인공 나미의 회사에서 마케팅을 담당하고 상당한 성과를 보이고 , 기업 사장한테서 연봉인상도 받게 되는 상황이었는데, 하루아침에 회사에서 배신과 변절자로 낙인이 되어버리고 , 절친인 은주 와의 관계가 흔들리게 되는 상황. 이 모든 것을 스마트폰을 주은 사람이 만들어버린다고 생각하니 , 끔찍하네요. 현실에서 일어날 수도 있겠다는 공감이 형성된 것 같습니다.

영화의 초기 극도로 평범한 일상들을 보여주고 , 스마트폰으로 저희들이 살고 있는 모습을 보여주는 설정들과 카메라 촬영기법 같은 건 굉장히 좋은 출발이었습니다.

신선하고 효과적인 오프닝

영화가 시작되자마자 나오는 오프닝 장면이 대단히 인상적이었습니다. 옛날 가수인 삐삐밴드의 주인공 나미의 하루 일과를 뮤직비디오처럼 보여주는데요. 2분 남짓한 길이의 영상으로 현대인들의 핸드폰 의존도가 얼마나 높은지 한꺼번에 이해시키면서도, 그것을 보고 있는 우리의 생활도 별반 차이가 없습니다.는 것을 느끼게 해주는, 너무 멋진 오프닝이었습니다.

배우 임시완

루머대로 배우 임시완의 캐스팅이 확정되었습니다. 아이돌 출신임에도불구하고 뛰어난 연기력을 선보이며, 지금은 실력파 배우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성장한 임시완이 어떤 모습을 과연 보여줄른지 굉장히 기대가 되고 있습니다.

배우 임시완의 대표작은 드라마로는 “해를 품은 달”, “적도의 남자”, “미생”, “타인은 지옥이다”가 있고, 영화로는 “변호인”, “불한당: 나쁜 놈들의 세상”, “비상선언”이 있습니다.

그리고, 배우 공유

굉장히 짧은 시간만 출연하였음에도 불구하고 너무 큰 임팩트를 보여주었던 배우 공유 또한 출연을 확정짓게 되었습니다. 이번에도 짦은 시간만 출연할 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이로써 현재까지 공개된 출연진은 이정재, 이병헌, 위하준, 임시완, 강하늘, 박성훈, 양동근, 공유가 있습니다. 그리고 또 어떤 배우들이 캐스팅 될까요? 현재까지로 봐서는 굉장히 대단한 캐스팅이 아닐까 싶습니다. 그러나, 각 배우들이 맡게될 역할이 공개되지 않은 상태여서 많은 궁금증을 자아내게 만들고 있습니다.

어느 기사에서는 6월 23일에 전체 대본 리딩이 예정되어 있으며, 첫 촬영 역시 7월 초에 이뤄질 예정이라고 발표하고 있는데, 이 예정 대로 진행된다면 내년 혹은 내후년 쯤에는 정식으로 공개가 되지 않을까 예상해봅니다.

자주 묻는 질문

영화 간단 줄거리

극도로 평범하게 생활을 살아가고 있는 회사원인 나미천우희 , 친구들과 만나 술도 마시고 생활을 즐기고 나서 버스를 타게 됩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배우 강하늘

KBS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에서 최고의 연기를 보여주어 강렬한 인상을 남겼던 배우 강하늘이 오징어 게임 2편에 캐스팅되었다는 소식을 알렸습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영화 리뷰 후기

스마트폰을 떨어뜨리고 나서 해킹을 당하는 것이 아니라 , 주변 사람들을 사라지게 만들 수 있다는 설정, 이 모든 것이 상당한 공포로 다가옵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