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자가 키우기 쉬운 애완동물 제안 10

초보자가 키우기 쉬운 애완동물 제안 10

삶은 여유로워졌지만 스트레스는 커져가면서, 애완동물을 찾는 사람이 부쩍 많아졌습니다. 최근에는 반려동물이라는 말도 많이 쓰지요. 그만큼 우리 삶에서 큰 의미가 되고 있다는 뜻일 텐데요. 오늘은 초보자가 키우기 쉬운 애완동물을 추천해드릴까 합니다. 눈을 떼지 못할 정도로 아기같은 동물지인들 보면서 힐링받으시기 바랍니다. 바로 시작할게요. 글의 순서 처음 심리적인 안정감을 들 수 있습니다. 이들의 따듯하고 부드러운 피부와 털의 감촉은 정신력으로 평온한 마음이 들게 합니다.

또한 말이 통하지 않는 동물들의 필요한 것을 살피면서 당연시 배려심이 커지게 됩니다.


imgCaption0
하늘다람쥐


하늘다람쥐

다람쥐는 극강의 아기같은 외모에 사람을 잘 따르기까지 해 인기 만점인 반려동물입니다. 애완용 다람쥐로는 슈가 글라이더와 하늘다람쥐가 있는데, 이중 하늘다람쥐가 초보자가 키우기 쉬운 애완동물에 속합니다. 하늘다람쥐는 몸길이 1112센티, 몸무게 60g 내외로 사람 손에 쏙 들어갈 만큼 체구가 작은데요. 아이큐는 80 정도로 강아지와 비슷한 수준의 지능을 가지고 있어 슈가 글라이더보다. 배변훈련이 수월하고, 취선이 발달하지 않아 냄새도 덜합니다.

하늘다람쥐가 천연기념물로 국내 사육이 불가하다는 이야기가 있는데요. 일부 잘못된 부분이 있습니다. 국내에서 사육되고 있는 친구들은 북미산 하늘다람쥐로, 합법적으로 국내로 수입된 개체라는 점입니다. 평균 수명은 34년이지만 잘 키우면 10년 넘게도 살 수 있으며, 분양가는 약 60150만 원 선으로 보시면 됩니다.

쉽게 구할 수 있고 사육 난도가 높지 않은 사슴벌레는 특히 어린아이들에게 사랑받는 반려동물입니다. 사육 케이스에 톱밥만 깔아주면 혼자 잘 자랄 정도로 신경 쓸 게 많지 않은데요. 잘 키우기 위해서는 자연환경과 유사하게 꾸며주는 것이 중요하며, 손으로 자꾸 만져서 스트레스를 주는 행동을 피해야 합니다.

설탕물이나 과일을 먹일 수 있지만 영양을 따져보시면 주식으로는 곤충젤리가 가장 좋으며, 주의할 점은 뒤집혀서 못 일어나고 죽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뒤집혔을 때 딛고 일어날만한 것들을 케이스의 적재적소에 설치해주시기 바랍니다야 해야만 되는 것입니다.

수명은 12년 정도이며, 가격은 한쌍에 만 오천 원에서 2만 원 정도에 거래됩니다.

잉글리시 롭 적절한 환경

잉글리시 롭 토끼는 적절한 온도와 습도를 유지해야 합니다. 이들은 추위에 약하며, 높은 습도와 더위도 잘 견딜 수 없습니다. 따라서, 이들을 키우는 장소는 깨끗하고 편안하며, 적절한 온도와 습도를 유지할 수 있는 곳이어야 합니다. 이들은 또한, 충분한 공간과 적절한 운동 공간이 제공되어야 합니다. 이들은 성격상 활발하기 때문에, 충분한 운동 공간이 제공되지 않으면 건강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씨몽키는 물을 갈아주지 않아도 되는데요. 물의 높이가 1cm이상 증발되었을 때에는 수돗물로 보충만 해주면 됩니다. 정수기 물이나 뜨거운 물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수돗물을 사용해주세요. 물이 흐려질 경우 먹이주기를 잠시 중단해야 합니다. 섭씨 26도일 때 부화가 가장 빠릅니다. 찬물일 때는 부화 속도가 느립니다. 수조관은 비누 아니면 세제로 씻지 말아 주세요. 씨몽키는 공기공급을 해주어야 하는데요. 처음에 알을 넣고 물을 살살 저어 주어 산소가 침투되어 씨몽키 애벌레들이 숨 쉬는 것을 도와주어야 합니다.

다이소에서 파는 키트에는 산소 펌프가 포함되어 있었는데요. 매일 35회 펌프로 산소공급을 해주어야 합니다.

어린아이들도 손쉽게 키우는 달팽이도 초보자가 키우기 쉬운 애완동물 중의 하나입니다. 분무기를 사용해서 채집통 속 흙을 촉촉하게 유지시켜 주고, 사료와 채소, 계란 껍데기 등과 같은 칼슘제만 챙겨주면 잘 자랍니다. 공간도 많이 차지하지 않고 조용하기 때문에 자취방이나 기숙사에서도 무난하게 키울 수 있습니다. 거의 모든 채소와 과일을 잘 먹는데요. 큰 것들은 작게 잘라주고, 감자, 당근처럼 따분한 것은 삶아 식힌 후 주면 좋습니다.

소금이 들어간 음식은 죽을 수 있으므로 절대 금해야 하며, 탄수화물이 많은 음식 역시 주지 않아야 합니다. 신맛이 나는 과일은 개체에 따라 해로울 수 있으므로 주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두 마리 이상일 경우 번식을 많이 할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12주마다. 청소하고, 먹이는 23일마다. 바꿔주면 됩니다. 조용한 반려동물을 원하시는 분들에게는 도마뱀도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