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패키지 여행 장단점 및 솔직후기

이번 일본여행은 패키지투어를 이용했습니다. 패키지 투어의 강점은 짧은시점 내에 효율적으로 여행할 수 있는 점입니다. 다만, 자유도가 떨어지고 함께 여행하는 구성원들을 선택할 수 없습니다.는 점이 단점입니다. 여행사가 준비한 오사카 1일차 계획입니다. 첫째 비행기가 1시점 정도 딜레이되어 오후 3시가 훌쩍 넘긴 시간에 간사이 공항에 도착했습니다. 간사이공항에서 오사카성까지는 약 한시간이 소요됩니다. 오사카성에 도착하니 오후 5시 30분이었습니다.

개인적으로 티켓을 구매해 오사카성 천수각에 올라가고 싶었지만, 이미 매표소는 문을 닫았었습니다. 오사카성은 일본을 최초로 통일한 도요토미 히데요시가 임진왜란전 1583년에 세운 성입니다.

imgCaption0
도톤보리 신사이바시

도톤보리 신사이바시는 오사카의 최대번화가입니다. 오사카 인증샷으로 잘 보고된 글리코상을 만날 수 있는 곳입니다. 또한 맛집, 쇼핑이 즐비하여 가족, 친구들과 시간을 보내기 좋습니다. 오사카는 동양의 베니스란 별명이 있습니다. 도톤보리를 가로지르는 수로는 옛날 부유한 상인들이 오사카성까지 물자를 빠르고 쉽게 옮기기 위해 만들었다고 합니다. 당일 날에는 이색관광상품이 되어 물자대리 관광객을 나르고 있습니다.

눈부신 네온사인은 홍콩을 연상시킵니다. 도톤보리의 밤은 화려하고 요란합니다. 어딜가나 사람이 많습니다. 대략 인기있는 식당들은 기본 웨이팅이 1시점 이상입니다. 이곳의 월세가 얼마이해 궁금해집니다.

오사카 2일 차

오사카성 오사카 박물관 오사카 주택박물관 우메다. 하늘공원 전망대 우메다 엄마를 위한 코스로 오사카성 방문 공원이 깨끗하고 정리가 잘 되어 있어요, 걷기만 해도 너무 좋더라고요 이 날 날씨도 너무 좋았어요 오사카성 위에서 본 전망 첫날 본 야경과는 또 다른 느낌이에요 오사카서 빨리 입장하는 팁은 주유패스 구입하시면 빨리 들어갈 수 있습니다 오사카성 나와서 걷다. 보시면 매화 꽃밭이 나와요 벚꽃과는 다른 느낌으로 예뻐요 여기도 항상 있게 돌아보시는 것 추천합니다.

패키지 관광 검색결과

검색결과에서 맨 처음에 나다가오는 패키지여행은 광고 상품이라 참고만 하시면 되고, 더 아래쪽으로 내려 갑니다. 대표적인 패키지 상품이 나옵니다. 여행가려는 곳은 어디인지, 출발은 어제할 지, 어디서 출발인천광역시 혹은 부산 등할 지도 선택해서 필터해서 보실 수 있습니다. 저기 나와있는 상품라인업 중 마음에 드는 것을 하나 눌러봅니다. 네이버에서 공급하는 패키지 여행사는 온라인투어, 모두투어, 참좋은여행, 교원투어, 노랑풍선, 롯데관광, 인터파크 투어, 이틀째 투어, 하나투어, 한진관광 입니다.

일본 패키지 관광 예약 방법

위에서 언급한 여행업체 홈페이지에 직접적 접속하셔서 예약하셔도 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네이버에서 찾아서 선택 합니다. 그 이유는 다른 형태의 여행사의 상품의 가격이나 일정을 한 번에 비교 할 수 있어서 하나하나 여행업체 홈페이지에 들어가보지 않아도 되어 편리 합니다. 이 글에서는 네이버에서 미리 예약하는 방법으로 알아보겠습니다.

예를 들어, 오사카 패키지 여행을 간다고 가정 합니다.

도톤보리 신사이바시

숙소로 복귀합니다. 해피아워처럼 저녁에 소유라멘이 제공됩니다. 맥주 한캔과 함께 온천욕을 하니 하루가 사르르 녹아갑니다.

자주 묻는 질문

도톤보리 신사이바시

도톤보리 신사이바시는 오사카의 최대번화가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오사카 2일 차

오사카성 오사카 박물관 오사카 주택박물관 우메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패키지 관광 검색결과

검색결과에서 맨 처음에 나다가오는 패키지여행은 광고 상품이라 참고만 하시면 되고, 더 아래쪽으로 내려 갑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