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드라마 아다마스(Adamas, 2022)_정보(몇부작, 뜻, 등장인물, 줄거리, 공식영상)

드라마 아다마스(Adamas, 2022)_정보(몇부작, 뜻, 등장인물, 줄거리, 공식영상)

2022년 7월 27일 부터 tvN에서 방영을 시작한 는 계부를 죽인 혐의 누명을 덮어쓴 정말 아빠의 누명을 벗기기 위해 형은 진범을 , 동생은 살인 증거인 아다마스를 찾아시작하는 스토리를 담고 있습니다. 분통스러운 죗값을 치뤄야 하는 친부를 위해 고군분투하는 주인공들의 스토리가 담겼습니다. 는 이브 후속작으로 7월 27일 부터 방영을 시작해 2022년 9월 15일 까지 방영될 예정입니다. 총 16부작으로 제작된 만큼 스토리가 지루해지거나, 전개가 빨라 스토리를 이해하지 못하는 불상사는 없을 것으로 보입니다.

7월 27일 1회가 방송되었가 현재 시청률 3.5 가량 나왔어요. 아다마스 전개가 어떠한 방식으로 될지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imgCaption0
조력자가 되어가는 은혜수

조력자가 되어가는 은혜수

최회장의 맏며느리인 은혜수서지혜 분는 옛 추억을 상기하며 아련하게 미소를 짓습니다. 약지에 낀 실반지를 자주 잃어버려 휴대용 금속탐지기를 들고 다닐 정도인 은혜수에게 반지는 어떤 의미인지, 또한 이전에 은혜수를 향해 미소를 짓는 남자아이가 누구인지 궁금증을 자극했습니다.

은혜수 역시 아다마스를 훔치겠다는 하우신의 동료 제안을 거절했고, 하우신은 은혜수가 대가 없이 진실을 제보한 데에는 ”진범을 알고 있다”라는 전제가 있을 것이라 추리했고, 그의 예상은 올바르게 들어맞습니다.

이후 방 문틈 밑으로 들어온 의문을 쪽지를 확인한 은혜수는 하우신을 찾아갔고, 하우신은 22년 전 사건의 진실을 밝히라고 말했고, 범인이 누구냐는 하우신의 질문에 가지고 있던 쪽지를 찢어던집니다.

목숨을 건 승부

문하생 이동림이 자신에게 전한 권회장과 윤비서의 수화 대화가 극비 내용임을 눈치챈 하우신은 재빨리 권 회장에게 자신이 알고 있던 대외비를 이실직고하고는 자진 퇴소하겠다는 의사를 내비칩니다. 그룹의 대외비를 알게 된 이상 권 회장이 그대로 보내줄 리가 없을 것이라는 계산이 있었던 하우신은 죽음 아니면 해송원에 남는 것이라는 목숨을 건 승부를 걸었고, 권 회장은 말했고, 하우신의 표정은 굳습니다. 하지만 이내 권 회장은 웃으며 농이 었다며 대통령 선거가 끝나기 전까지 해송원에 머무를 것을 명령했고, 결국 하우신과 이동림은 해송원에 남는 쪽으로 결정됩니다.

하우신이 문하생을 통해 알게 된 대외비는 바로 해송 그룹이 밀고 있는 황병철김종구 분 후보를 대통령을 당선시킨 후 대한민국 게 총기 자유화를 실시하는 것이었습니다. 명백한 증거를 요구했던 최 총괄은 이 사실과 은혜수의 증언을 담은 녹음기 내용에 놀랍니다.

아다마스 하우신지성

추리소설 작가 쌍둥이 중 동생으로 본명은 송우신이며 필명은 어머니의 성을 따라서 하우신이라고 지었다. 인생을 마치 다. 알고 있다는 듯 사람을 연구하는 것이 취미인 심리학 박사. 조용한 말투를 가지고 있으며 좋은 유머감각과 사려 깊음이 느끼는 성품 덕분에 그를 처음 본 인원은 그를 인류애가 넘치는 휴머니스트라고 생각하지만 그는 매우 이상적인 인물입니다. 우신은 출생의 비밀을 가지고 있었는데 다름아닌 사생아로 어머니의 마지막 유언을 듣고 아버지의 사건 현장에서 사라졌던 세상에서 가장 비싼 다이아몬드 화살을 찾아나선다.

아다마스 등장인물

하우신 지성 송수현의 동생. 베스트셀러 추리 소설 작가 극 중 본명은 송우신 살인 증거인 아다마스를 훔치기 위해 해송 그룹의 심장부 해송원에 입성합니다. 송수현지성 하우신의 쌍둥이 형, 중앙지검 특수부 평검사 친부의 누명을 벗기기 위해 진범을 찾습니다. 하우신과는 180도 다른 성향으로 자기감정에 솔직한 인물. 은혜수 서지혜 해송 조직 며느리. 온실 속 화초같이 자란 병원장 외동딸. 어떤 일을 동기로 해송 그룹에 반기를 들게 되고 우신의 조력자가 됩니다.

아다마스 줄거리

우신과 수현은 쌍둥이로 태어납니다. 엄마 배에서 같이 자랐지만 계부 아버지는 살해당하고, 친부는 사형수가 되어 버립니다. 어머니가 돌아가실 때 두 형제에게 유언을 남기는데, 아버지를 죽인 사형수가 누명을 쓰고 있다는 것이었습니다. 이 후 우신에게 익명의 편지가 도착하고, 이창우가 진범이 아니라는 충격적인 소식을 듣게 됩니다. 우신은 해송조직 권회장의 회고록 대필을 맡게 되면서 살인 흉기로 알려진 아다마스를 훔치러 잠입하게 됩니다.

우신은 22년 전 재판에서 이창우가 사형수로 지목되도록 위증한 현장의 진실을 알게 됩니다. 진범은 아다마스를 소유한 사람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수현은 검사로써 진범을 찾아나서고, 동생은 살인 흉기인 아다마스를 찾아나서게 됩니다.

자주 묻는 질문

조력자가 되어가는 은혜수

최회장의 맏며느리인 은혜수서지혜 분는 옛 추억을 상기하며 아련하게 미소를 짓습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목숨을 건 승부

문하생 이동림이 자신에게 전한 권회장과 윤비서의 수화 대화가 극비 내용임을 눈치챈 하우신은 재빨리 권 회장에게 자신이 알고 있던 대외비를 이실직고하고는 자진 퇴소하겠다는 의사를 내비칩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아다마스 하우신지성

추리소설 작가 쌍둥이 중 동생으로 본명은 송우신이며 필명은 어머니의 성을 따라서 하우신이라고 지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