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폰전화기 , 사무실전화기와 인터넷 CC스크린 출입관리기 LG유플러스로 한번에

키폰전화기 , 사무실전화기와 웹 CC디스플레이 출입관리기 LG유플러스로 한번에

엘지유플러스 (LG U+)는 수많은 분들 활용하는 우리나라 대표 통신사로서 휴대폰, 인터넷, IP모니터 등 많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SKT , KT와 함께 우리나라 3대 통신 기업인만큼 온갖 분야에서 어마어마한 수요가 있는데요. 그 엄청난 수요만큼이나 문의사항도 많습니다. 스마트폰, 인터넷, 모니터 등 그 어떤 누구라도 이 때문에 전화통을 들어보셨을 겁니다. 잠시라도 서비스되지 않으면 정말 불안한 필수재들이죠. 엘지 유플러스에서 통신상품을 이용하고 있다면야 당연히 엘지 유플러스로 문의하셔야 하는데, 엘지유플러스 (LG U+) 고객센터 무상으로 전화번호, 시간, 상담원 연결, 분실신고, 위치 취재 알려드리겠습니다.


엘지유플러스 (LG U+)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
엘지유플러스 (LG U+)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


엘지유플러스 (LG U+)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

위에 언급드린 전화번호로 전화하시면 상담원과 연결될 수 있습니다. 눈으로만 보는 ARS 서비스는 ARS 음성안내를 끝까지 듣지 않아도 직원과 빠르게 연결가능, 원하는 메뉴를 빠르게 찾아 직접적 처리할 수 있는 별도의 형태의 메뉴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음성 ARS 자동응답시스템에에서 상담원 연결은 기본적으로 ”0번”이라 기억하시면 됩니다. 광고 이외에도 어떤 문의사항이 있을때 를 이용하면 웬만한 이슈는 통화 없이도 해결 가능합니다.

저는 전화하기 전에 먼저 이 곳을 들르는데, 분명히 시간도 단축되어 빠르게 해결되는 경우가 많았답니다:) 그리고 를 보면 아래와 같이 영상으로 쉽게따라 할 수 있는 해결 콘텐츠도 제공해 이용이 아주 편리합니다.

결국엔 신호를 다시 보내주어 해결이 되었습니다.

결국 문제가 생기면 바로 고객센터에 전화하는 게 답이었습니다. 상담원이 더 알고 싶은 정책이 있냐고 하여 약정이 얼마나 남았는지 물어보았고 하필 약정이 남아있어 해지하게 되면 위약금이 나온다고 합니다. LG유플러스가 잘못해서 이 사단이 났는데 해지하면 위약금을 꼭 내야 하냐 물어보니 그 부분 어쩔 수가 없습니다.고 합니다. 물론 담당자가 해지 연관 담당자는 아니니 당사자 입장에선 도리가 없겠죠 그래도 상냥하게 안내를 해주면서 더 요구하는 게 없냐고 물었고 저는 이 사단으로 주말 동안 사용을 못했고 전화를 하지 않았으면 계속해서 사용을 못했을 거다.

통신장애 손해배상 안내 강화
통신장애 손해배상 안내 강화

통신장애 손해배상 안내 강화

현재 통신장애 일어나다 시 통신사의 홈페이지나 고객센터에서 서비스 중단에 대한 정보를 찾기가 어렵습니다. 또한, 손해배상 요청 절차나 양식에 대한 안내도 전혀 없습니다. 이에 통신사 홈페이지나 고객센터 앱에 별도 메뉴를 신설해 사용자들이 통신장애, 통신서비스 중단을 쉽게확인할 수 있도록 모바일 모바일 홈페이지 개편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