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공항에서 가장 가까운 제주도 렌트카 본사 할인 이벤트 알아보기

제주도 공항에서 가장 가까운 제주도 렌트카 본사 할인 이벤트 알아보기

제주블랙스톤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한림읍 한창로 925122개장일2006년 8월회원제 18홀 대중제 9홀7401yds Par 72 3674yds Par 36양잔디 블랙스톤골프장 은 예쁜 제주도의 원시림속에 자리 잡은 명문 골프장입니다. 긴 페어웨이와 바람이 불어오는 영향을 적게 받는 지형적 특징은 365일 웃긴 라운딩을 보장해 드립니다. 예쁜 제주도의 원시림속에 펼쳐진 블랙스톤CC 제주도의 지형적 특색과 자연환경을 그대로 살려 조성된 휴양, 레져, 문화, 예술이 함께 하는 고예절 가족형 휴양 골프고급 휴양지 입니다.


imgCaption0
맥주, 너란 놈

맥주, 너란 놈

나는 술을 그리 좋아하지 않습니다. 그런데요 지금의 나는 맥주 없이는 못 살게 되었습니다. 퇴근하면 퇴근 맥, 주말이면 주말 맥, 낮에 하면 대낮 맥, 여행을 가면 여행 맥, 가족까리 저녁 맥. 갖다. 붙이는 이름도 다양합니다. 1인당 술 소비량이 제일 많은 곳이 바로 제주도다. 아무래도 제주도가 관광지다. 보니 관광객들이 여행을 오면 술을 마시고, 그보다. 제주 도민들이 술을 많이 마신다. 도시와 다른 것은 도시 인원은 술집에서 마시지만, 제주 도민들은 집에서 마신다.

해가 진 제주도에서 할 일이 별로 없습니다.. 대게 가족들과 술을 한잔 하며 대화를 하는 것이 하루의 일과다. 제주도는 참 신기한 곳입니다. 제주도에 살면 가족과의 시간이 늘어난다. 나만 그런 것이 아닙니다. 동료 선생님들도 회식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제주도 초교 이야기

나는 초등학생 아들과 딸을 키우는 부모이자 제주도에서 학생을 지도하는 초등 교사다. 부모로서 교사로서 제주도 초등학교에 대하여 누구보다. 잘 알고 있습니다. 또한 서울에서 오래 근무했기 때문에 도시와 제주도 초등학교의 장단점을 언제나 비교하며 지낸다. 코로나 19의 영향으로 학급 인원이 19명에서 24명까지 늘어났습니다. 학년에 따라 학급을 증설하는 경우까지 생겨났다. 학생 수가 줄어 학교를 폐교하는 다른 지역과 비교하면 깜짝 놀랄만한 일입니다.

지금도 제주도 초등학교로의 전, 입학은 계속 확대되고 있습니다. 서울에 있을 때 제주도 초등학교를 생각하면 가장 먼저 넓은 잔디 운동장이 떠올랐습니다. 여행자로 왔을 때 바라본 제주도의 모든 초등어떤 일부 학교들은 푸른 잔디가 깔려 있었어요. 천연 잔디 운동장은 매우 넓다. 제주도는 과장하지 않고 초교 운동장이 대학교 운동장만 한 크기다.

제주도에서 집 구하기

제주도는 집을 구하는 방법이 도시와 차이가 있습니다. 거의 모든 제주오일장이라는 사이트에 매물이 올라와 있는데, 집을 구하려면 무요건 이곳을 들어가 봐야 합니다. 아무래도 제주도 집을 구하는 사람들이 육지에서 오는 외지인이기에 제주오일장에 매물을 올려놓고 검색할 수 있도록 한 것입니다. 우리 가족도 이 사이트를 이용했다.

제주도는 계약일과 이사 날짜의 아이디어가 도시와 다릅니다. 거의 모든 도시에서는 최소한 이사일 3개월 전에 합의를 하는 것이 일반적인데, 제주도는 그렇지 않습니다.

이삿날 기준, 길게는 한 달, 짧게는 일주일 전에 합의를 합니다. 우리는 2월에 이사를 할 계획이었기에 12월에 한 달 살이를 하러 와서 매일 집을 보러 다녔다. 결국은 1월 초가 돼서야 집을 계약하고 서울로 올라갔다. 무엇이든 일을 급하게 하면 탈이 난다고 우리 가족은 집을 잘못 구해서 2년 동안 하지 않아도 될 고생을 했다.

제주도 차박 여행

제주도에 살아 보니 제주도만큼 캠핑의 천국인 곳이 없습니다.. 육지보다. 오토캠핑장 예약이 쉽고, 어디든 텐트만 펼치면 멋진 캠핑장이 됩니다. 제주도에 살면 언제, 어디서든 여러 캠핑을 즐길 수가 있습니다. 곽지해수욕장은 예쁜 바다가 눈앞에 있고, 넓은 주차장과 깨끗한 화장실이 있어 차박 장소로 제격인 곳입니다. 관광객들이 돌아간 저녁이 되면 차박을 즐기려는 사람들이 하나둘 주차장으로 모여든다. 차박 세팅을 마치고 트렁크를 열면 펼쳐지는 곽지바다.

트렁크에 걸터앉아 곽지바다를 보며 마시는 맥주는 말로 설명이 불가합니다. 바다가 지겹다면 오름 주차장으로 향하면 됩니다. 애월의 새별오름 주차장도 차박의 명소입니다. 새별오름 위로 노을이 지는 모습을 차박을 하며 본다는 것은 아무나 할 수 있는 경험이 아닙니다. 오름 주변은 혼자서 조용히 캠핑을 즐기기에 좋습니다. 진정한 캠퍼들은 사람이 많은 오토캠핑장보다는 오름이나 바다가 보이는 언덕 등 노지 캠핑을 좋아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맥주 너란 놈

나는 술을 그리 좋아하지 않습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제주도 초교 이야기

나는 초등학생 아들과 딸을 키우는 부모이자 제주도에서 학생을 지도하는 초등 교사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제주도에서 집 구하기

제주도는 집을 구하는 방법이 도시와 차이가 있습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