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보라카이 419,000크리스탈샌즈 699,000 동남아패키지여행

인천 보라카이 419,000크리스탈샌즈 699,000 동남아패키지여행

여행후기 첫번째. 사이판 여행 후기입니다. 코로나가 끝나고 큰 아들초2이 비행기를 타고 싶다는 말을 입에 달고 삽니다. 작은아들6살은 아직 비행기를 한번도 타보지 못했고요. 그래서 떠나게 된 사이판 여행. 조금은 갑자기 떠나게 되어서 평소 별로 좋아하지 않는 패키지 여행을 선택했습니다. 여행지는 사이판. 평소 패키지 여행을 정말 싫어합니다. 싫어하고 있는 이유는 단 하나. 이게 투어인지 쇼핑일지 모르는 쇼핑 돌리기의 연속과 뭔가 조금 미흡한 식당들. 그것 때문에 결혼전 보라카이에 패키지 여행을 다녀온 이후로는 패키지 여행과 작별하고 계속 자유여행을 계획해서 여행을 다녀왔어요.

하지만 사이판에는 왜 패키지로 다녀왔느냐? 이유는 바로 패키지 여행인데 쇼핑이 없는 이상한 패키지 였습니다.


보라카이 100배 즐기기
보라카이 100배 즐기기

보라카이 100배 즐기기

보라카이 세계적으로 손꼽히는 아일랜드 섬 중 하나로, 그 아름다움은 사랑에 빠질 수밖에 없습니다. 보라카이, 천국 같은 섬 지중해의 푸른 바다가 보라카이의 해변을 감싸 안으며, 여기는 마치 동화 속 세계처럼 아름답습니다. 황홀한 일몰, 그리고 달빛 속 바다에서 노래하는 파도는 당신을 행복으로 가득 채워줄 것입니다. 하얀 모래사장과 명품 해안 동호회 세계에서 가장 멋진 1위 해변으로 꼽히는 화이트 비치에서의 즐거움은 이 곳에서만 누릴 수 있습니다.

사이판 패키지 여행 구매
사이판 패키지 여행 구매

사이판 패키지 여행 구매

갑자기 계획된 여행. 사이판을 선택한 이유는 첫번째 첫번째 비행시간이 오래걸리지 않는 곳. 두번째 10월에 날씨가 우기가 아닌 지역, 세번째 공항에서 숙소까지의 이동이 멀지 않은 곳. 초등생과 유치원생 아이들을 데리고 떠나는 첫 해외여행이기에 아그들이 편하게 갈 수 있는 곳을 정했습니다. 아이들 컨디션에 걱정이 많으신 분들이라면 사이판으로 계획을 잡아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저희는 패키지여행을 구매했는데요. 구매한 구입한 구입한 곳은 티몬투어 이고요. 여행사는 하나투어 였습니다.

여러 사이트를 비교해본 결과 티몬에서 판매하는 여행상품들이 저렴한 경우가 많더군요. 사이판에 다녀와서 다른곳 여행을 계획할때도 티몬투어가 저렴했습니다. 꼭 한번씩 티몬투어에서 상품 검색을 해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 패키지여행 말고 에어텔 상품도 많이 판매를 하고 있으니 비교해 보세요. 다음 여행지로 계획한 푸꾸옥과 보홀 여행상품도 티몬투어가 가장 저렴했었습니다.

한식 전문 뷔페 식당입니다. 점심에만 경영을 하는 식당입니다. 이곳도 주류와 음료를 제공합니다. 말그대로 한국의 맛 입니다. 여기가 사이판 인가 할 정도로 입맛에 잘 맞게 잘먹었네요.

다이닝 레스토랑이고요. 리조트에 머무는 동안 한번 제공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만 음료, 주류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저희는 별로라는 가이드님의 권유에 이용을 하지 않았는데요. 여기 저기 후기를 보시면 좋지 않은 후기가 많이 있네요. 참고해서 이용 여부를 결정해 보세요. 예약을 하고 가셔야 하는 식당입니다.

사이판 북부투어
사이판 북부투어

사이판 북부투어

사이판은 넓지 않은 섬이라서 오전시간에 잠깐 사이판 북부투어를 다녀왔어요. 센스쟁이 가이드님의 시간 선택으로 좀 힘들정도로 아침 일찍 출발을 했는데요. 그래서 조금 덜 덥게 덜 붐비게 사진 잘 찍고 왔네요. 첫번째 사이판이 저희가 갔을때가 10월 이어서 1년중 가장 더울때도 아니었는데 너무 뜨거 웠습니다. 조금 늦게 출발 했다면 더워서 땀만 흘리고 왔을 거라고 생각이 되네요. 2차대전때 일본이 점령을 하고 있던 곳이어서 전쟁연관 여러 유적들을 돌아보았네요.

만세절벽, 자살절벽, 한국인 위령탑, 버드아일랜드 이정도 돌아보고 오는 코스였습니다.

사이판의 푸른 바다를 배경으로 사진찍기는 너무 좋은 투어입니다. 특히 버드아일랜드가 사진이 정말 잘 나오는 곳입니다. 여기는 꼭 가보시길 권해 드립니다.

사이판 월드관광 리조트 패키지 여행 총평

좀 심하게 말하면 패키지 금액만으로 여행비용을 끝낼수 있는 너무 재정적인 여행이었습니다. 가이드도 우리 가족만 이동을 해서 거의 기사 같은 느낌이었고요. 비행시간도 짧은 편이고 공항과 숙소도 가까워서 아이들 컨디션 유지하기에도 좋았네요. 마나가하섬의 바다는 정말 예뻤고요. 마나가하섬 말고 월드리조트의 해변도 너무 예쁩니다. 정말 예쁜 섬인 것은 분명합니다. 하지만 필리핀을 여러번 다녀온 경험에 비춰보시면 필리핀의 손을 살짝 들어봅니다.

자주 묻는 질문

보라카이 100배 즐기기

보라카이 세계적으로 손꼽히는 아일랜드 섬 중 하나로, 그 아름다움은 사랑에 빠질 수밖에 없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사이판 패키지 여행 구매

갑자기 계획된 여행.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사이판 북부투어

사이판은 넓지 않은 섬이라서 오전시간에 잠깐 사이판 북부투어를 다녀왔어요.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