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웨이 제안 메뉴 2가지와 소스 조합 알아보기

서브웨이 제안 메뉴 2가지와 소스 조합 알아보기

일상생활리뷰 서브웨이 차은우 세트 마지막 6회차 굿즈 써브웨이 차은우 메뉴 굿즈 몰아받기 가능할듯? 서브웨이에서 차은우 메뉴를 8월 1일부터 판매하기 시작했는데요. 차은우 메뉴를 먹으면 차은우 굿즈를 받을 수 있었고, 2주마다. 새로운 굿즈를 제공해주던 이벤트입니다. 어느덧 15차가 모두 공개되었고, 이번주부터는 차은우 메뉴 마지막 판매기간이더라고요. 10월 31일까지 차은우 세트를 먹을 때 스페셜 굿즈를 제공해준다고 하니, 굿즈에 관심있는 분들은 써브웨이 방문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오랜 시간동안 판매해왔기에 아마 많은 분들이 차은우 세트 구성을 알고 계실 것 같지만 모르는 분들을 위해 작성합니다.


쉬림프 아보카도
쉬림프 아보카도

쉬림프 아보카도

부드럽고 고소한 아보카도와 탱글거리는 새우의 신비로운 궁합을 뽐내는 쉬림프 아보카도 샌드위치 입니다.

빵: 허니오트 or 플랫브래드소스: 스위트칠리, 와사비소이소스, 핫칠리 약간

이렇게 먹으면 새우와 알싸한 맛의 와사비 소이소스가 정말 잘 어울리더라구요. 매운맛을 즐겨찾는 분이라면 핫칠리 소스를 약간만 넣어달라고 해서 드시면 더욱 맛있게 드실 수 있답니다.

제안 메뉴 웨스턴, 에그치즈
제안 메뉴 웨스턴, 에그치즈

제안 메뉴 웨스턴, 에그치즈

아침메뉴 중 하나인데요, 아침에 먹기 부담 없으며 늦잠잔날 아점으로 먹기 아주 좋습니다. 세트로 먹는 경우가 저렴하면서 커피까지 먹을 수 있으니 가성비까지 너무 좋아요. 다른 아침메뉴에 없는 야채 들어 있어서 더 만족하고 있는 메뉴입니다. 조화로운 소스는 위와 같이 트러플마요 아니면 랜치에 허니머스터드, 스위트 어니언 이 3가지 조합이 가장 조화로운 편입니다. 다이어트 목적이라면 올리브오일과 소금, 후추로 간을 하셔도 좋습니다.

써브웨이 클럽
써브웨이 클럽

써브웨이 클럽

써브웨이클럽은 특별한 추가 없이 소스만 사우스웨스트홀스래디쉬로 해주시면 매우 맛있게 먹을 수가 있습니다. 좀 더 자극적인 맛을 원하신다면 페퍼로니를 추가하셔도 되고 소스로는 스위트 칠리는 추가하시면 됩니다. 빵은 허니오트를 추천드립니다. 다들 더 맛있는 빵을 검색을 하여 실험과 모험을 거듭하지만 허니오트로 다시 돌아오는 것을 많이 보아왔어요. 플랫브레드에 관련해서 말씀드리자면 플랫브레드는 냉동 빵을 해동시킨 거고 다른 빵들은 당일 아침에 굽도록 되어있습니다.

허니오트가 통밀빵이라 거부감을 느끼신다면 밀빵 중에 파마산 오레가노를 추천드리겠습니다.

서브웨이 아침메뉴 웨스턴, 에그치즈 세트 5,100원

빵은 플랫브레드, 치즈는 모짜렐라, 소스는 레드와인 식초,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오일, 사우스웨스트 치폴레를 선택했습니다. 서브웨이 아침메뉴의 특징은 계란이 한 장씩 포함된다는 점입니다. 어떠한 방안으로 부친건지 일반 계란후라이 같은 느낌은 아니고 좀더 부드러운 느낌의 계란지단 같았습니다. 간단하게 단백질 챙기기 좋은 것 같습니다. 자극적이지 않고 담백한 맛이어서 좋았습니다. 일반 메뉴에 비해 가볍고 간단하게 먹을 수 있어서 아침대용으로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점심 대신 손쉽게 먹은 것이었는데 일반 서브웨이 샌드과정에서 비해 볼륨감이 작아서 배고프지 않을까 싶었지만 충분한 양이었습니다.

서브웨이 메뉴 제안 조합

서브웨이에서 샌드위치를 주문할 때, 빵과 야채, 소스를 어떠한 방안으로 조합하는지가 맛의 핵심입니다.

자주 묻는 질문

쉬림프 아보카도

부드럽고 고소한 아보카도와 탱글거리는 새우의 신비로운 궁합을 뽐내는 쉬림프 아보카도 샌드위치 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제안 메뉴 웨스턴,

아침메뉴 중 하나인데요, 아침에 먹기 부담 없으며 늦잠잔날 아점으로 먹기 아주 좋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써브웨이 클럽

써브웨이클럽은 특별한 추가 없이 소스만 사우스웨스트홀스래디쉬로 해주시면 매우 맛있게 먹을 수가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