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해외 음반(CD, LP) 쇼핑몰 정리, 장터 커뮤니티 모음

국내 해외 음반(CD, LP) 쇼핑몰 정리, 장터 커뮤니티 모음

일본의 물건들을 살 때 어떤 쇼핑몰에서 구입해야할지 망설여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일본 구매대행 메루메루에서는 일본의 각종 쇼핑몰들의 제품들을 구매할 때 구매대행을 제공해주는데요, 이번에는 메루메루에서 구입하기 좋은 일본의 쇼핑몰들을 알아보는 시간을 갖겠습니다. 메루카리는 일본의 당근마켓과 같은 중고 거래 플랫폼으로, 가정이나 개인에서 판매하는 여러 물건들을 소규모로 경매해주는 사이트입니다. 작게는 수집품이나 캐릭터 IP 굿즈 등의 작은 물건들부터 시작해, 넓게는 명품이나 가구 등에 이르기까지 여러 물건들을 여러 가격대에 거래할 수 있습니다.

라쿠텐 이치바는 일본의 오픈마켓으로 아마존 재팬과 함께 일본에서 가장 커다란 시장 영향력을 가지고 있는 온라인 쇼핑몰입니다.

쿠팡은 2010년에 설립된 한국의 전자상거래 기업입니다. 김범석 대표가 창업했으며, 현재는 조선에서 가장 큰 전자상거래 기업 중 하나입니다. 쿠팡은 빠른 배송, 저렴한 가격, 여러 상품으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쿠팡은 2021년 기준으로 누적 거래액이 100조원을 돌파했으며, 2022년에는 150조원을 돌파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쿠팡은 한국의 전자상거래 시장을 주도하고 있으며, 향후 더욱 성장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쿠팡은 다음과 같은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bull 빠른 배송 쿠팡은 로켓배송을 통해 주문 후 24시간 이내에 배송을 완료합니다. bull 저렴한 가격 쿠팡은 대규모 물류센터를 통해 저렴한 가격으로 상품을 판매합니다. bull 여러 상품 쿠팡은 의류, 가전, 식품, 뷰티 등 여러 상품을 판매합니다.

티몬은 2010년 5월 일을 시작한 대한민국 최초의 소셜커머스 기업입니다. 티몬은 2017년 7월 티몬으로 사명을 변경했습니다. 티몬은 10분 어택, 타임 특가, 슈퍼딜, 티몬 생생 LIVE, 티몬 슈퍼마트, 티몬 모빌리티 등 여러 이벤트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티몬은 2021년 기준으로 누적 거래액이 10조원을 돌파했으며, 2022년에는 15조원을 돌파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티몬은 한국의 소셜커머스 시장을 주도하고 있으며, 향후 더욱 성장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티몬은 다음과 같은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bull 10분 어택 매일 오전 10시에 10분 동안 특가로 상품을 판매합니다. bull 타임 특가 매일 12시, 15시, 18시에 특가로 상품을 판매합니다. bull 슈퍼딜 매일 밤 12시에 특가로 상품을 판매합니다. bull 티몬 생생 LIVE 실시간으로 상품을 판매하는 라이브 방송입니다.

GS 샵은 GS리테일이 경영하는 대한민국의 홈쇼핑 기업입니다. 1994년 12월 23일에 설립되었으며, 대한민국에서 가장 큰 홈쇼핑 기업 중 하나입니다. GS 샵은 TV, 인터넷, 카탈로그, 모바일 등 여러 채널을 통해 이용자들에게 상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GS 샵은 의류, 가전제품, 가전제품, 얼굴에 바르는 크림 등 여러 상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GS 샵은 이용자들에게 여러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GS 샵은 라이브 채팅 기능을 제공하여 고객들이 판매자와 실시간으로 상담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또한, GS 샵은 구독 서비스를 제공하여 이용자들에게 할인된 가격으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GS 샵은 중국과 동남아시아로 일을 확장했습니다. 또한, GS 샵은 영어 웹사이트를 출시하여 전 세계 이용자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입니다.


imgCaption0
황혜영 쇼핑몰 사업 수입 활동 근황


황혜영 쇼핑몰 사업 수입 활동 근황

이후 TVN E뉴스 사라진 스타 인터뷰에서 인터넷 쇼핑몰을 운영한다는 근황을 알렸는데요, 1대 100에서 밝히기는 12년간 쇼핑몰을 운영하면서 100억 원을 벌었고, 아침 6시에 출근해서 새벽 3시에 퇴근했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황혜영 초기에는 오전 8시에 출근해 다음날 새벽 3시까지 일하는 게 대부분이었어요. 1주일에 반 정도는 사무실에서 잤죠. 각오는 했지만 생각보다. 10배 이상 힘들더라고요 황혜영은 실제로 지난 2007년 인터넷 패션 쇼핑몰 아마이를 론칭, 성취한 연예인 출신 사업가로 입지를 다졌는데요, 그녀가 쇼핑몰 일을 한다고 하니 연예인이라는 걸 사용해서 일을 한다고 색안경을 끼고 보는 사람들도 많았지만, 아마이는 국내 연예인 쇼핑몰 판매량 상위 3위권 업체로 꼽히기도 했습니다.

개봉기 및 리뷰

yes24에서 주문을 하면 이렇게 박스째로 배송이 옵니다. 배송은 약 1일 정도 걸렸습니다. 앞면과 뒷면입니다. 속지에는 몇 가지 일러스트와 가사가 적혀있습니다. 이 외에 LP를 재생시킨 모습은 턴테이블이 도착하면 이어서 연재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상으로 핑크 플로이드의 The Final Cut LP판 개봉기와 리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